(필독)!!!!!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꼭 읽어봐야 하는 글들!

제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egaupload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Rapidshare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드라마나 영화의 파일 확장자가 001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파일 확장자가 rar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이 링크를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모든 정보 그리고 제가 봐주셨으면 하는 글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 다운로드 방법등등)

처음 오신 분들은 잘 몰라서 comment 남기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여기클릭 하시면 왠만한 정보 다 있습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왼쪽 위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
드라마를 찾고 싶으시다면 드라마라고 검색 해주세요.
예) 1박 2일 검색하면 1박 2일만 나오고. 영화 치면 영화 나옵니다. 그리고 "사용법" 이나 "방법" 이라고 치면 설명 되어 있는거 나오고요.

이것을 다 읽고 아직도 문제가 있다면 아무곳에서나 comment를 남겨주세요!

2008년 8월 13일 수요일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우선 링크를 복사 합니다.
  2. 주소창에 붙여넣기를 한다음 엔터를 누릅니다.
  3. Free user 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시간이 지날때까지 기다리세요. 보통 1분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동시에 파일을 받으실수 없고 파일을 받으신후 바로 다른 파일을 받으려고 하시면 시간이 조금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5. 다운로드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끝!

연속받기가 안되며 중간에 끊기면 새로 시작하셔야 합니다.

22 개의 댓글:

익명 :

정말 무한감사!!!!!!!!!!!!!!!

[K] :

이름을 적어주시고 코멘트 날려주셔서 정말 무한 감사!!!!!!!!!!!!!
ㅋㅋㅋㅋㅋ

익명 :

하루에 한 프로그램 밖에 못받는건가요?
받지 않은 프로그램인데
이미 받고 있다고 끝난다음에 받으라네요.ㅠㅠ

익명 :

속도가너무느려요 ㅠ_ㅜ

익명 :

혹시 영화 아기와나 파일 올려주실수있나요?
정말 보고싶은데 찾을수가없어서요
부탁드립니다

익명 :

다운로드했는데어디있는지모르겐네요
파일이어디로새이브돼는건가요

[K] :

파일은 한번에 한개씩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은 사용자가 지정한곳에 저장하기 때문에 제가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익명 :

완전 감사요!! ㅎㅎ 제 친구들 한테도 가르쳐 줘야 겠어요 ㅎㅎ

익명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ㅜ
뎁데이트가 안되서 얼마나
상심했는지 ㅜㅜ
님은 능력자!

익명 :

너무 보고싶은데 다운로드하려고 하며
The download session has expired. Please click here to start the download again.

자꾸 이렇ㄱ 나와서 다운로드를 받을수가 없어요 ㅠㅠ 도오주세요 ㅠㅠ

Unknown :

정말 무한감사 :)
북경에서도 잘보고있어요

익명 :

제 IP가 is already downloading a file 라고계속나오는데 무슨방법없을까요

[K] :

하루에 한프로그램이 아니라...
링크는 하나씩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동시에 두개 이상은 다운로드 받으실수 없습니다.
The download session has expired. Please click here to start the download again.
이것은 알파벳 3글자 치고나서 너무 오랫동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지 않아서 그런것입니다.
XXX.XXX.XXX.XXX is already downloading a file 이라고 나오시면
여러분이 다운로드를 받고 계시다는것입니다.
아니라면 여러분이 사는 지역에서 같은 ip주소로 누가 megaupload를 사용해서 그런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라우터를 재시작 해보세요.
이것은 제가 설명 어디 적어놨을텐데...

익명 :

라우터는 어떻게 재시작하나요.?

익명 :

I successfully downloaded a file but I don't know what software I need to open to watch. I have a Mac.
Thank you.

[K] :

라우터는 보통 전원을 껐다 키시면 됩니다.
맥 사용자는 VLC 플래이어 추천입니다.

익명 :

몇주전부터 알게되어서 잘 보고 있어요
친구들한테 선전도 하구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 사는일들이 바쁜데 이런 사이트 운영까지... 받으면서 너무 감사하구 있어요ㅠㅠ
복많이 받으실꺼에요 ㅠㅠ^^

익명 :

안녕하세요!
jdownloader 를 다운받았는데 다운 받을 링크들을 다 add 했는데 모든 파일이 Status 밑에 unavailable 라고 써있어요.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K] :

저도 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저번에 태스트 해봤을때는 됐었는데...
나중에 한번 다시 시도 해보세요 :)

익명 :

RAPIDSHARE 의 규정이 바뀐듯

free user 는 1회만 다운되고

그다음부터는 Premium 가입하도록
아예막아 놓았네여 ㅡ,.ㅡ

익명 :

그러게요;;;저도 지금 다운 받는데 1회만 가능해서 매우 당황했어요;;;

dq :

rapidshare는 돈 내고 premium user로 하셔도 아깝지 않을정도로 괜찮습니다. 되도록이면 premium user 계정 구입을 적극 추천해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