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꼭 읽어봐야 하는 글들!

제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egaupload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Rapidshare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드라마나 영화의 파일 확장자가 001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파일 확장자가 rar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이 링크를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모든 정보 그리고 제가 봐주셨으면 하는 글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 다운로드 방법등등)

처음 오신 분들은 잘 몰라서 comment 남기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여기클릭 하시면 왠만한 정보 다 있습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왼쪽 위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
드라마를 찾고 싶으시다면 드라마라고 검색 해주세요.
예) 1박 2일 검색하면 1박 2일만 나오고. 영화 치면 영화 나옵니다. 그리고 "사용법" 이나 "방법" 이라고 치면 설명 되어 있는거 나오고요.

이것을 다 읽고 아직도 문제가 있다면 아무곳에서나 comment를 남겨주세요!

2008년 9월 8일 월요일

풀하우스처럼 001 002 파일 합치는 방법!

윈도 유저는 HJSPLIT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
맥 유저는 Split & Concatenate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우선 hjSplit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후 설치 없이 열기 하신후
join을 누르세요.
그다음 원하시는 파일을 누르시면 끝!
하지만 모든 파일을 다 받으셔야 합니다.
만일 004까지 있는 파일이라면001, 002, 003, 004까지 다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Mac 유저들은 Split & Concatenate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똑같으나 Concatenate 를 누르시면 될꺼에요...
버튼이 이름이 달랐나?? 잘 기억이 안나네요....


http://comandgame.tistory.com/92
여기 들어가시면 어떤 분이 블로그에 설명서를 적어주셨군요 :)
역시 설명을 잘 하려면 글을 잘 적어야 하는데 :P

4 개의 댓글:

익명 :

제가 아직까지도 맥초짜인가봅니다.
Version tracker 홈피에서 Split & Concatenate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하는데...
없네요 -_-;
그 프로그램은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죄송합니다, 자꾸 질문만;;

항상 감사해요!

익명 :

초짜라 어리버리 하네요 ㅋ
드라마 투표하는곳도 못찾고;;;;;;;;;
지금 요청하는건 무리겠죠???^^;;
베토벤 바이러스 보고 싶은뎅..ㅋ

항상 수고 하시네요~~
통합게시판 찾다가 결국여기 남겨요ㅎㅎ

감사해요~!

[K] :

ㅎㅎㅎ 처음부터 전문가가 어디있겠습니까?
그런데 그런기분 아시나요?
친한 친구가 처음 해보는 경험 있으면 막 놀리는데 막상 생각해보면 자기 자신도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던거...
한국 속담에 개구리 올챙이적 모른다라고 하는거 같은데....
하여튼 링크는 split & concatenate 라는 글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구글 하세요!
한국에선 naver가 꽉 힘을 잡고 있어서 그렇지 구글에서 쳐서 안나오는거 거의 없습니다 :)
저도 방금 구글해서 링크 찾았어요 :)
참 그리고 드라마 투표는 이제 안합니다 :)
너무 힘들고 한다고 약속하면 무료로 해줘도 제때 제때 안나오면 불쾌한거 저도 압니다 :)

Lvay :

제가 풀하우스를 001 - 004 다 다운받앋는데...
hjsplit 에서 join 누르고 input file 눌러서 한는데..
90% 쯤에서 멈추더라구요....
그리고 avi player 어디서 찻나요>?
google 에서 돼는게 없어서요..^^;;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