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꼭 읽어봐야 하는 글들!

제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egaupload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Rapidshare 다운로드 방법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드라마나 영화의 파일 확장자가 001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파일 확장자가 rar로 끝나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이 링크를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모든 정보 그리고 제가 봐주셨으면 하는 글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 다운로드 방법등등)

처음 오신 분들은 잘 몰라서 comment 남기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여기클릭 하시면 왠만한 정보 다 있습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왼쪽 위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
드라마를 찾고 싶으시다면 드라마라고 검색 해주세요.
예) 1박 2일 검색하면 1박 2일만 나오고. 영화 치면 영화 나옵니다. 그리고 "사용법" 이나 "방법" 이라고 치면 설명 되어 있는거 나오고요.

이것을 다 읽고 아직도 문제가 있다면 아무곳에서나 comment를 남겨주세요!

2009년 2월 10일 화요일

이번주 프로그램...

사람들이...
megaupload에서 프로그램을 많이 받지 않아서....
더 이상 올릴수 없게 되었습니다...
1500분이 만약 megaupload에서 다운 받으신다면....
바로 업로드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간내에 복귀하겠습니다...
(1500분이 megaupload에서 다운받는 그날 복귀하겠습니다...)

18 개의 댓글:

Wonny :

지금그럼 몇분정도나 더 다운을 받아야 돼는거에여 ?

Unknown :

앗...저는 megaupload가 더빠른데..ㅠㅜ

그래도 rapidshare에서도 다운받아도 되요~
한국 프로만 볼수있다면 좋지요~

dj님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Unknown :

에구, 저도 mega에서 항상 다운 받는데...
그래도 윗분 말씀데로 rapid가 있으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hissui :

저도 메가가 엄~청 빨라서 거의 메가사용하는데.암튼 항상 고맙습니다~

오동기 :

레핏셰어도 약간 느리긴 하지만 항상 너무 감사해요. 돈도많이 드실텐데....
궁금한게 있는데 www.ental.co.kr에서 받으세요? 아니면 엑스파일,짱파일,케이디스크,와와디스크같은 사이트에서 받으세요?

오동기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오동기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오동기 :

K님 이거 유용하게 쓰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꽃보다남자2월9일ep11)
항상 돈을 쓰시느라 제가 다운받아서 120mb까지 줄였습니다(wmv)
주소는 아래있습니다
http://www.megaupload.com/?d=LJYA1I6A

in my life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in my life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in my life :

ㅠㅠ 왜 메가업로드에서따운을 안 받는지... 두배는 빠르던데ㅜㅜ 꽃남 보고 싶을 때 못 봤는데 항상 여기서 잘 보고 있어요 ㅎㅎ 빨리 1500분 되길~!

Unknown :

열심히 받겠습니다!
항상 고마워요~

Jung-Hun Lee :

저도.. 메가가 훨씬 빨라서 메가로 많이 받고있는데... 열심히 한번 더 받을께요..ㅋㅋ
감사감사 글구 화팅!~

우녕이 :

저는 해외라 더욱더 이 사이트가 소중해요~ㅠㅠ

꼭 1500명 얼른왔으면 좋겠어요~ㅠㅠ

rapid 는 쫌 느려요ㅜㅠㅠ

얼른 컴백 하셨으면 좋겠네요...^^

우녕이 :

저는 해외라 더욱더 이 사이트가 소중해요~ㅠㅠ

꼭 1500명 얼른왔으면 좋겠어요~ㅠㅠ

rapid 는 쫌 느려요ㅜㅠㅠ

얼른 컴백 하셨으면 좋겠네요...^^

우녕이 :

저는 해외라 더욱더 이 사이트가 소중해요~ㅠㅠ

꼭 1500명 얼른왔으면 좋겠어요~ㅠㅠ

rapid 는 쫌 느려요ㅜㅠㅠ

얼른 컴백 하셨으면 좋겠네요...^^

Jyn :

에궁, 저도 메가업로드가 속도가 훨씬 빨라서 메가업로드를 통해서만 다운받았었는데 아쉽네요ㅠ

암튼 Dj님 수고많으시네요.
감사해요~

얼른 1500명을 돌파하는 그날이 왔음 좋겠네요^^

yonnie's journey :

저기...궁금한게 있는데요, 하루에 1500명이에요? 아니면 한달? 아니면 그냥 총으로? 하여튼 최근에 이 사이트를 발견해서 좋았는데... 빨리 1500명이 돼길 바랄께요~^^